CY TRANS

고객만족 무료 온라인 견적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사비용 등을 미리 확인 하세요!

WE ARE READY FOR YOU

OUR SERVICES

저희 조양운송은 전세계 물류의 중심지인 Los Angeles에 위치하고 있으며 귀국이사,시내이사, 장거리이사뿐아니라 항공화물까지 취급하며 전 세계에 Agent망을 갖춘 국제 복합 물류업체입니다.
귀국이사
무료 상담, 견적에서 포장, 통관, 선적, 보험 등에 이르기까지 귀국이사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풍부한 경험의 정직한 가격 조양운송이 도와 드립니다.
타주이사
미국전지역 자체 트레일러로 픽업! MOVING INSURANCE에 등록된 완벽한 보험 등 미주 전지역 이사는 조양운송입니다.
로컬이사

지금 살고계신 그대로 이사짐 포장부터 시내운송, Delivery, 가구Set-Up Service까지 제공하는 Room To Door Service는 물론 Door To Door Service 까지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창고보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저희 조양운송 자체창고에 귀중한 이사화물을 보관하실수 있으며 Service종류에 따라서 1 Month Free Storage System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운송
정직한 가격, 미전지역 픽업 등 미국내, 귀국 자동차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견적 또는 무료 상담 전화 이용하세요!
비즈니스 이사

비즈니스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고객사의 일정에 맞추어 신속, 정확한 맞춤형 회사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고객 여러분과 이렇게 소중한 만남의 기회를 갖고 우리 조양운송(Choyang USA)을 소개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조양운송은 견적부터 배달까지 프로정신과 인간미 넘치는 서비스 및 고객님의 안전한 이사와 경제적인 가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사의 모든것에 대하여 문의 주시면 성실과 믿음으로 고객님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조양운송 임직원 일동
CY Trans

COST CALCULATOR

무료 견적 알아보기 및 예약

무료 온라인 견적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사비용 등을 미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영상 또는 사진견적이 필요하신 경우 전화 310-515-0708로 문의 하여 주십시오.

1 Step 1


서비스 선택

필요하신 견적 또는 문의하실 서비스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분야Division
서비스 종류Service Type


이사지역 및 예정일


연락처

연락받으실 수 있는 이메일,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품목(옵션)

주요 이사 품목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예: 아이템 : 수량)

reCaptcha v3
keyboard_arrow_leftPrevious
Nextkeyboard_arrow_right
PHONE

310-515-0708

LOCATION
17212 S. Figueroa St, Gardena, CA 90248
E-mail
choyangusa@gmail.com

About Us

철저한 약속 이행, 친절한 서비스 정신, 공정한 가격
조양운송의 마음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조양운송은 전세계 물류의 중심지인 Los Angeles에 위치하고 있으며 귀국이사, 시내이사, 장거리이사뿐아니라 항공화물까지 취급하며 전 세계에 Agent망을 갖춘 국제 복합 물류업체입니다.

저희 조양운송은 견적부터 배달까지 프로정신과 인간미 넘치는
서비스 및 고객님의 안전한 이사와 경제적인 가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사의 모든것에 대하여 문의 주시면 성실과 믿음으로 고객님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철저한 약속 이행
저희 조양운송은 고객님과의 약속을 지키는 신용 제일을 우선으로 하며 미 전역 어디든지 이사화물 P/U 및 D/L를 약속한 시간에 맞추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정한 가격
자체 장비, 자체인원, 자체 창고를 갖춘 종합물류회사로서 한국인의 근면성을 바탕으로 공정한 가격으로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After 정신
이사가 끝난후 Service에 대한 책임과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CHOYANG NETWORKS

Los Angeles | HQ

17212 S. Figueroa St, Gardena, CA 90248
Phone : 310-515-0708
FAX:310-352-4071

Seoul, Korea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80-24
Phone:02-333-7120
FAX:333-9210